회사소개
기업·관공서
학교
전문인력양성
컨설팅
전문가그룹
부설연구소
커뮤니티
CS교육
리더십 교육
직급별 교육
조직활성화
취업전략교육
창의 인성교육
리더십교육
교직원 역량강화
세일즈 양성과정
강사 양성과정
특별기획과정
취업부문
기업교육부문
진로 · 진학부문
인재교육원 소식
인재교육원 갤러리
강의후기
교육상담 신청
T . 052 - 258 - 3530
사업자번호 : 848-81-00245
팩스 : 052 . 258 . 3532
이용약관
개인정보취급방침
홈으로
|
회원가입
|
로그인
기업·관공서
CS교육
리더십 교육
직급별 교육
조직활성화
이미지 메이킹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개인의 이미지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이미지 관리능력을
향상시킨다
이미지 진단을 통해 전문적인 스킬을 학습한다
교육대상
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교육시간
2~8시간
비즈니스 매너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과 매너를 습득한다.
대인관계 시 긍정적인 이미지 연출을 통해 비즈니스
경쟁력을 향상시킨다.
교육대상
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교육시간
2~8시간
커뮤니케이션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효과적이고 긍정적인 화법을 통해 내부조직 및 외부
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힌다.
교육대상
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교육시간
2~8시간
고객 접점 응대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고객 접점 현장에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다
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
시킨다.
교육대상
고객접점 직원
교육시간
2~8시간
전화 응대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을 이해하고 상황별
실습을 통한 전화 응대의 기본 매너를 익힌다.
교육대상
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교육시간
2~8시간
불만고객 응대
자세히 보기
교육목표
불만고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고객의 심리와 행동을
이해한다.
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및 화법을 체득한다.
교육대상
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전 임직원
교육시간
2~8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