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·관공서

이미지 메이킹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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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개인의 이미지를 파악하여 효과적인 이미지 관리능력을
    향상시킨다
    이미지 진단을 통해 전문적인 스킬을 학습한다
     교육대상 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
    비즈니스 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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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고객응대 시 필요한 예절과 매너를 습득한다.
    대인관계 시 긍정적인 이미지 연출을 통해 비즈니스
    경쟁력을 향상시킨다.
     교육대상 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
    커뮤니케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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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효과적이고 긍정적인 화법을 통해 내부조직 및 외부
  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힌다.
     교육대상 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
    고객 접점 응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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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고객 접점 현장에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다
   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
    시킨다.
     교육대상 고객접점 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
    전화 응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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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특성을 이해하고 상황별
    실습을 통한 전화 응대의 기본 매너를 익힌다.
     교육대상 고객접점 직원, 영업사원 및 모든 임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
    불만고객 응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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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 교육목표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고객의 심리와 행동을
    이해한다.
    불만고객 유형별 응대 스킬 및 화법을 체득한다.
     교육대상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전 임직원
     교육시간 2~8시간